영웅의군단 2.0 업데이트
레이어 팝업 닫기

게임소개 - 세계관

먼 옛날, 이 세계에 처음 흔적을 남긴 것은 요정족이었다. 긴 수명을 지닌 그들은 자연과 화합하고 마법을 연구하며 찬란한 문화를 빚어내고 있었다. 어느 날, 세상의 끝 저편에서 인간이라는 존재가 등장하였고 그들은 영리한 지능과 끝없는 탐구심을 바탕으로 차츰 세력을 넓히기 시작하였다. 인간이 이 땅에 나타난지 백 년, 어느새 세계의 중심은 인간이 되어 있었다.
신비의 대륙 아틀란티스에는 강력한 힘을 가진 유물인 아틀란티스의 심장이 잠들어 있었다. 고대인들은 이 유물이 세상에 불러올 혼돈을 우려하여 외부와 격리한 뒤 수인족들로 하여금 수호하게 하였다. 한편, 요정족의 대마법사 안타레스는 이기적인 인간에 대한 증오와 나약한 요정족에 대한 경멸을 갖고 있었다. 우연히 아틀란티스 문명에 관한 고대 문헌을 발견한 그는 오랜 연구 끝에 아틀란티스 대륙으로 통하는 차원문의 구동식을 완성하였고, 인간들의 도전으로 위축되어 가던 요정족들중 많은 이들이 꿈과 희망의 신천지를 꿈꾸며 안타레스를 따라 아틀란티스 대륙으로 떠나게 되었다.
아틀란티스 대륙에 도착한 안타레스와 요정족들은 자신들을 가로막는 수인들을 물리치고 마침내 아틀란티스의 심장을 찾아낼 수 있었다. 그 순간 안타레스는 금지된 마법을 사용하여 자신을 따라온 모든 요정들의 영혼을 아틀란티스의 심장에 흡수하여, 지금까지 그 누구도 이루지 못한 강력한 힘을 갖게 되었다.수많은 요정족들의 희생으로 새로운 존재로 태어난 그는, 자신을 마왕이라 칭하며 지상의 모든 것을 소거하기 위하여 전쟁을 일으켰다. 그것이 바로, 1차 대전쟁의 시작이였다.
안타레스에 맞서기 위하여 남아있는 요정족과 인간들 연합군을결성하였다. 뛰어난 지략가이던 팬드래건의 국왕 우서 팬드래건은 안타레스의 지배로 고통스러워하던 수인족들의 족장 파헤로스를 비밀리에 만나 연합군에 참가할 것을 제안하였다.긴 협상 끝에 팬드래건의 국왕 우서 팬드래건, 요정족의 왕 아모스 일레이아, 요정족의 대마법사 티파레트가 수인족의 반란을 돕기 위하여 아틀란티스 대륙으로 향하게 되었다. 천신만고 끝에 수인족의 반란은 성공하였고, 그로써 아틀란티스 대륙의 깊은 곳, 아틀라스의 심장에서 최후의 결전이 시작되었다.
끝이 보이지 않는 힘겨운 전투.  수인족의 족장 파헤로스가 날린 일격으로 안타레스가 가지고 있던 아틀란티스의 심장에 작은 금이 가게 되었다. 안타레스의 힘이 약해진 틈을 타 요정의 왕 아모스가 안타레스를 봉인하려 하였으나, 아모스의 남은 마력으로는 안타레스를 봉인하기에 역부족이었다. 하지만 요정족의 마법사 티파레트가 자신을 희생하여 봉인 마법에 힘을 더했고, 이로써 안타레스의 봉인은 성공할 수 있었으나 그녀의 영혼은 안타레스와 함께 영원히 아틀란티스 대륙에 머물게 되었다.
한편, 팬드래건의 충신 듀라시스 백작은 전장에서 리데란이라는 이름의 고아 소년을 거두었고 백작의 양자가 된 소년은 장성하여 팬드래건의 기사단장이 된다. 리데란은 듀라시스 백작의 딸 기네비어를 사랑하였으나, 이제는 자신의 의붓동생이 되어버린 그녀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는 없었다.아름답게 자라난 기네비어는 팬드래건의 왕자 아서 팬드래건과 사랑에 빠졌고, 그와 결혼하여 왕비가 되었다.
팬드래건에서 발생한 반란, 반란의 수괴는 바로 리데란이었다. 기네비어 왕비를 납치하여 변방으로 도망가던 그는 그를 추적하던 국왕 아서와 만나게 되었다.아서와 리데란의 마지막 결투, 하지만 아서는 팬드래건 역사상 최고의 검사라 불리던 리데란을 상대할 수 없었다. 결국 아서의 검이 허공으로 날아가고 리데란이 그의 심장을 노리던 찰나, 기네비어가 아서의 앞을 막아서며 리데란의 검에 숨을 거두게 된다.
자신이 사랑했던 여인을 자신의 손으로 죽였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리데란은 세상을 등지고 사라졌다. 시간이 흐르자 불완전했던 안타레스의 봉인은 점점 구속력을 잃어갔고, 이윽고 안타레스는 눈을 뜨게되었다. 자신의 수족이 되어 봉인을 완벽히 풀어줄 인물을 찾던 안타레스의 눈에 띈 것은 바로 절망과 고통에 빠져 살아가던 리데란이었다.
리데란의 일그러진 욕망과 뒤틀린 분노를 알아본 안타레스는 리데란에게 강력한 힘과 젊음을 주었다.이로써 암흑군주가 된 리데란은 안타레스의 봉인을 풀기 위해 강력한 마법 물질 오리하르콘을 모으게 되었다. 리데란은 2차 대전쟁을 일으켜 요정들의 수도 엘프하임을 점령하였고, 다시 전 세계에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워지게 되었다.
한편, 한 모험가가 팬드래건 왕국의 시골 마을노팅엄에도착하였다. 숨겨진 힘과 망각해버린 과거에 대한 비밀을 감춘 채... 그 곳에서 지금, 당신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웅의 군단 영상

신규영웅 : 쿠로코/아팡치 영상
신규영웅 : 쿠로코/아팡치
신규영웅 : 샤이어/카이난 영상
신규영웅 : 샤이어/카이난
2.0 업데이트 티저 영상
2.0 업데이트 티저
개발자 노트 영상
개발자 노트
UCC 이벤트 1위 영상
UCC 이벤트 1위
지스타 2013 영상
지스타 2013

게임특징

영웅 : 영웅의 군단에서 가장 중요한 100여명의 영웅 유닛은 각각의 개성과 고유한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게임중에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만나게 됩니다. 영웅은 선택하거나 고용할 수 있으며 합성 또는 진화, 퀘스트수행, 다양한 전투 등 유저의 노력과 전략에 따라서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지역 : 지금까지의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영웅의군단만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지역 곳곳을 누비며 게임의 여정을 풀어나가게 됩니다.
영웅대전 :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 군단을 습격 하여 진행되는 자동전투로, 승리 시 소지금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일종의 약탈 시스템입니다. 승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영웅 유닛을 소지해야 하며 강하게 성장시켜야 합니다.
콜로세움 : 콜로세움은 영웅의군단에서 가장 핵심적인 PvP 시스템으로 다른 유저의 군단과 랜덤하게 매칭하여 전투가 진행합니다. 콜로세움은 영웅의 힘도 중요하지만 전투 중 영웅유닛을 전략적으로 재배치하며 적절한 공격과 방어의 전투전략이 필요합니다.
혼돈의 탑 : 혼돈의 탑은 각 층에 배치되어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NPC와의 전투입니다. 자신의 영웅9명과 친구의 영웅3명이 한팀이 되어 진행할 수 있으며, 친구들과 실시간 파티를 맺어 함께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시스템 : 게임에서 친구를 맺거나 페이스북 친구정보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영웅의군단에서의 친구의 역할은 전투 시 어려움을 겪는 친구에게 도움을 주거나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서로의 영웅유닛을 성장시켜주기도 합니다
길드와 광산쟁탈전 : 길드를 결성하여 친목을 도모하고 다른길드와 광산쟁탈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광산을 차지한 길드원들은 오리하르콘을 확득하게 됩니다. 오리하르콘으로 영웅의 레벨보다 더 높은 레벨의 장비를 개량하여 장착할 수 있습니다.
비밀 경매장 : 비밀경매장은 최고 등급으로 강화된 아이템 또는 최고 단계로 진화한 영웅을 거래할 수 있는 일종의 명품 경매장입니다.

커뮤니티

다운로드

게임 다운로드

코알라 이미지

테마 다운로드

휴대폰 바탕화면 다운로드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2013 NEXON Korea & NDOORS